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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나 장기렌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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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24 12:10 1

콘솔은깨끗하고 단순합니다. 뚱뚱한 톱니 바퀴 레버는 트랙션 컨트롤, GTE 모드 및 EV 모드를위한 주행 모드 및 스위치와 실버 엔진 시동 코나 장기렌트 정지 버튼을위한 작은 다이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.

코모도어RS V6는 아래로 내려 앉는다. 날카로운 조타는 그것을 지적하게 할 수있다. 그리고 코나 장기렌트 GM '의 Twinster 시스템의 AWD 잡음은 그 균형을 돕고, 그것이 대부분의 낮은 마찰

터치감지 식 유기 발광 다이오드 인 스티어링 휠 컨트롤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합니다. 터치 스크린 방식의 유기 코나 장기렌트 발광 다이오드는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따라 아이콘을 변경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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더가벼운 6 - 그릇이 앞쪽의 차축에 숨고 있으면서, 취급은 더 매끈 매끈하고 crisper하다, GT '의 후부의 바퀴 조타를 V8의 질량의 2045 kg와 비교되는 단지 1965 kg (꿀꺽 꿀꺽 마심)을 나르는 것에 의해 이용했다 - 그리고 그것은 운전자없이있다.
속도에서중간 정도의 주행이 가능하고 205Nm의 속도로 600rpm 더 빨리 (현재는 4000rpm) 코너에서 벗어나 더 나은 주행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당신이그것을 밖으로 말할 수없는 한 가지는 당신이 코너의 출구에서 속도를 수집하려고, 정점 후 권력하에 언더 스티어링입니다.
중형ST-L 트림 그레이드의 5 인승 버전을 기반으로하여 다이아몬드 블랙, 건 금속, 브릴리언트 실버 또는 아이보리 펄 (사진)

도로매너는 도시와 고속도로에서 똑같이 연마됩니다. 디스커버리는 키가 크지 만, 딱딱한 느낌이 전혀 없으며 모서리에서도 평정을 유지합니다.
그명예는 오스트레일리아에서 개발 된 MX-5 SP 로 가고 Garret 터보 차저는 157kW / 289Nm 또는 44kW / 108Nm의 출력을 2 세대 NB 시리즈 파생물보다 높입니다.

보너스는9.1L / 100km까지 공식적인 연료 소비 수치를 끌어 내리는 것입니다.

등전 륜구동과 같은 경쟁 업체와 동일한 공간 (매우 혼잡 한 공간) 혼다 CR-V (35,490 달러 이상), Mitsubishi Outlander (3 만 2 천 달러 이상 온로드) 등이있다.

지금,지난 갱신 후의 약 16 개월 , 니산은 모델의 추진력이 계속 움직이기 위해 제한된 판 'N-SPORT'를 소개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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댓글목록

문이남

감사합니다^^

똥개아빠

자료 감사합니다~

김성욱

도움이 많이 되었네요ㅡㅡ

김준혁

함께 공유해서 좋았습니다ㅡㅡ

보련

좋은글 감사합니다o~o

강유진

언제나 화이팅 하세요~~